숏폼 체험단으로 트렌드에 맞는
유튜브 마케팅을 진행해보세요!

유튜브쇼츠
Z세대47%숏폼 앱을 통해
롱폼 영상을 발견*
유튜브쇼츠+300억 전세계 하루 평균 조회수
유튜브쇼츠15억 전세계 월간 이용자수

유튜브 쇼츠의 장점!

1. 도달 범위 및 가시성 향상

YouTube Shorts는 YouTube 앱의 홈 페이지와 Shorts 탭에 두드러지게 표시되어 사용자가 콘텐츠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향상된 가시성은 여러분의 마케팅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새로운 타겟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더 젊은 인구층에 대한 접근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는 특히 젊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Shorts 콘텐츠를 만들면 MZ 세대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3. 향상된 참여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는 사용자의 관심을 빠르게 사로잡고 비디오가 지속되는 동안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긴 비디오보다 더 매력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참여율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4. 창의력을 발휘할 기회

유튜브 쇼츠의 짧은 형태의 특성은 더 큰 창의력과 실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브랜드는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방식으로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강조하는 재미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5. 비용 효율적

Shorts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짧은 형식의 동영상은 최소한의 리소스로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으므로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에 이상적인 마케팅 전략이다. 로그통의 다수 진행 결과, 롱폼 브랜디드 영상은 50~60%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숏츠 진행 사례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23.3 만
조회수 : 105,727
좋아요수 : 1,622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11.8 만
조회수 : 477,143
좋아요수 : 8,712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4.7 만
조회수 : 87,061
좋아요수 : 415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5.91 만
조회수 : 27,032
좋아요수 : 458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2 만
조회수 : 1,107
좋아요수 : 268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3.58 만
조회수 : 9,110
좋아요수 : 120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23.3 만
조회수 : 131,033
좋아요수 : 1,731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130 만
조회수 : 715,660
좋아요수 : 7,824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0.31 만
조회수 : 1,254
좋아요수 : 14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2.05 만
조회수 : 972
좋아요수 : 7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2.45 만
조회수 : 846
좋아요수 : 31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1 만
조회수 : 520
좋아요수 : 15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45.3 만
조회수 : 0
좋아요수 : 0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13.6 만
조회수 : 21,276
좋아요수 : 463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0.13 만
조회수 : 1,140
좋아요수 : 22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52.4 만
조회수 : 115,483
좋아요수 : 3,132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13.6 만
조회수 : 30,403
좋아요수 : 547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27.4 만
조회수 : 12,693
좋아요수 : 188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45.3 만
조회수 : 74,059
좋아요수 : 1,835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 58.1 만
조회수 : 431,671
좋아요수 : 9,127

쇼츠 체험단 진행 비용

구독자 1000~1만 1만 이상 보장 5만 이상 보장 10만 이상 보장 20만 이상 보장
모집인원 최소 5명 1명 1명 1명 1명
진행비용 30만원 50만원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 ※ 필독!
  •  구독자는 최소 보장을 의미합니다. 1만 이상 보장 상품을 진행하더라도 모집과정에서 10만명 구독자 유튜버가 신청한다면, 1만 보장 비용으로 10만 구독자 유튜버 쇼츠 체험단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  진행하는 상품/서비스의 단가, 즉 제공 내역에 따라서 진행비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Reels) 서비스

최근, 짧고 재미있는 동영상을 제작하고, 시청하고, 공유하면서 릴스의 이용자수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유명 인플루언서/연예인에게 제품/서비스를 협찬하고 ,인플루언서가 직접 컨텐츠를 만들어, 본인의 계정에 숏폼 형태로 업로드하는 서비스 입니다.
실제 진행 사례
실제진행사례
릴스 인플루언서 섭외 진행 사례
실제인플루언서섭외사례 실제인플루언서섭외사례
실제인플루언서섭외사례 실제인플루언서섭외사례
실제인플루언서섭외사례 실제인플루언서섭외사례
릴스 체험단 진행 사례
릴스체험단진행사례
총 조회수 27,423회

문의하기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회사명* 브랜드명
담당자명* 직급
연락처* 이메일*
대행사여부* 대행사면 체크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주소, 검색어*
관심분야, 채널
(중복선택가능)
유튜브 체험단/섭외/협찬 영상 제작/채널 운영
숏폼 체험단 인스타그램 블로그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인플루언서 섭외, 체험단
토탈 마케팅 컨설팅 기타
문의내용
광고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