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협찬 하려고 메일 보내도, 왜 답이 없는거죠?

유튜브 협찬이 어려운 가장 큰 이유가 뭔지 아시나요?
바로! 유튜버들이 연락을 받지 않는 다는 겁니다.
100 통의 메일을 보냈는 데, 한명한테만 답이 왔다고 하는 커뮤니티 글도 본적이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이야기는 안하고 왜 갑자기 "유튜버 섭외의 어려움"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걸까요?

로그통의 DB는 정보만 있는 것이 아닌, 유튜버와의 관계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로그통과 유튜버와 함께한 세월의 흔적들이 데이터베이스에 녹아들어 있습니다.
단순 데이터만 제공해주는 곳들도 있지만, 이런 서비스를 이용해도 유튜버 섭외가 안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기본적인 정보보다 더 중요한게 무엇일까요?



검색의 가장 기본이 되는 채널 주제, 구독자, 구독자수 대비 영상 조회수부터,
광고 친화도,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잘 먹는다고 합니다. 광고도 해본 유튜버가 잘 합니다.
비용은 AI가 유추한 단가가 아닙니다! 실단가입니다.
브랜디드, PPL 협찬, 숏츠 등 비용을 기준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최근 한달 간 영상 등록수, 광고 영상 개수, 최근 5개 영상의 조회수
라이징 유튜버인지, 구독자 성장률 등등

그리고 가장 중요한, 로그통과의 관계에 대한 정보들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DB에는 보이지 않는 유튜버 인성, 광고에 대한 이해도, 비즈니스 매너 등, 단순 정보보다 훨씬 중요한 요소들이 바로 로그통의 노하우입니다.

어떤 유튜버가 가성비 좋은 유튜버일까요?

로그통에서는 먼저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과 유튜브 협찬을 진행할 유튜버 사이의 핏을 먼저 봅니다. 다음,

1. 최근 영상들이 조회수가 구독자 대비 최소 20% 이상인 유튜버
2. 조회수의 편차가 적은 유튜버
3. 매출과 직결되는, 팬심, 영상에 대한 반응도
4. 광고 상품을 이해하고자 하는 적극적인 태도
5. 라이징 유튜버인지 여부

위와 같은 조건을 만족하는 유튜버중 진행 단가가 낮은 유튜버를 찾으면! 바로 가성비 좋은 유튜버가 됩니다.
로그통에서 나와 핏이 맞는 유튜버와 동행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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