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통만의 유튜브 체험단,
유튜버 섭외 서비스!
모든 분야의 유튜버 섭외, 유튜브 체험단, 유튜브 협찬 광고가 가능합니다!
메이크업쇼, 헬스쇼 등 각종 주제의 온/오프라인 행사엑스포 참여, 박람회 홍보, 정부지원사업
축제 홍보, 지역 홍보시술 모델, 앱 홍보 등등등
로그통, 믿을 만한 곳인가요?
광고대행사, 소리소문없이
사라질까봐 걱정이셨죠?
나라 장터에도
등록되어 있는 로그통!
믿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말로만 1등?
레퍼런스 몇 개로 전문이라고?
계약 현황은 이렇습니다! * 실제 계약이 완료된 모두싸인 캡처화면입니다.
* 법인 사업자, 법인 전환 이전 계약 현황, 종이 계약서까지~
유튜브 광고 비용은
어떻게 결정된다고 생각하시나요?
NO!
로그통 분석 결과,
광고 비용이 정비례하지 않습니다.
아래 동그라미를 잘 봐주세요. (feat. chat GPT 4.0)
그럼 OO 안에 들어가는
유튜버를 섭외하면 좋겠죠?
구독자, 조회수를 예로 들었지만, 이외 비용을 결정하는 요소들은 다양합니다.
가성비 좋은
OO유튜버를 섭외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캠페인 소식을 접한 유튜버가
‘로그통을 믿고' 참여 의사를
밝혀올 수 있는 상호간의 신뢰
유튜버에게 대량으로
캠페인을 공유할 수 있는
Contact point 보유
유튜버를 찾아낼 수 있는
다량의 유튜버 DB와 분석 노하우
이렇게 많은 유튜버들과 협업을 진행했어요!
누구를 선택하겠습니까?
로그통에서 가성비 좋은 유튜브 체험단을 만나보세요!
로그통과 함께 설레임의 여정을 함께하실까요?
유튜버 리스트 전달시, 실제 제공되는 통계자료
So! 로그통은 다양하고 세분화된 주제의
유튜브 체험단 / 유튜버 섭외 / 유튜브 협찬이 가능합니다.
# 구독자수가 빠르게 증가하는 유튜버
# 구독자수 대비 최근 영상의 조회수가 높게 나오는 유튜버
# 영상 조회수가 꾸준하게 나오는 유튜버
# 커플 유튜버, 부부 유튜버
# 연예인 유튜버
# 패션을 주제 남자 유튜버
# 먹방 유튜버 중, 맛집 투어를 하는 유튜버
저작권? 초상권? 사용권?
성명권? 2차활용?
고민 NO!! 유튜브 마케팅 전문
로그통에 맡기세요
- 1. 저작권과 초상권은 어떻게 해결을 할 수 있나요?
- 2. 2차 활용은 어떻게 하며, 어느 범위까지 활용이 가능할까요?
- 3. 유튜버가 채널에 올린 동영상을 삭제했어요
- 등 이외에도 수많은 문제들이 있습니다!
2차 활용을 생각한
다양한 SNS 콘텐츠
유튜브 체험단 광고는 크게 브랜디드 컨텐츠와 PPL로 나뉩니다.최근 Shorts가 뜨고 있습니다.
브랜디드
내 상품/서비스만으로 초점을 잡아 하나의 영상을 만들어 냅니다.
상품/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가능합니다.
영상 길이 5~7분내 상품만 주력으로 다룸
PPL, Shorts
유튜버가 제작하는 영상에 상품/서비스가 소개됩니다.
시청자, 유튜버 모두 거부감이 적고, 바이럴에 효과적입니다.
영상 전체의 20% 또는 2분 내외의 길이이며 브랜디드 제작비의 50~60% 내외로 제작 가능합니다.
브랜디드 영상을 유튜브 광고 영상으로 활용한 사례
유튜브 체험단, 브랜디드 영상 : 7m 15s
유튜브 광고용 영상 : 1m 13s
진행과정
-
STEP 1. 계약 및 입금
-
STEP 2. 유튜버 모집
진행기간 : ~1주일 -
STEP 3. 유튜버 리스트업 및 전달
-
STEP 4. 유튜버 선정
-
STEP 5. 영상 제작
진행기간 : 1~2주일
(급하게 진행한 경우도 있었는데, 일주일만에 모집 > 맛집 방문 > 영상제작 완료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는 견적가가 높아지겠죠??? ) -
STEP 6. 영상 업로드
업로드 전 컨펌 및 수정 여부, 2차 활용에 대한 결정 사안에 따라서 진행절차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진행사례
로그통에서 진행한 국제행사, 엑스포, 온택트 행사, 온라인콘서트,
지역 축제 사례들입니다.
서울시 도시樂 콘서트
https://www.youtube.com/c/seoullive/
행사명 | 서울시 도시락 콘서 트 구독자 20만 이상 유튜버 섭외 진행 |
---|---|
진행방식 | 서울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9명의 유튜버들이서울시 관광 명소를 찾아, 해당 지역에서 관광지를 소개하는 방식 |
오송 화장품 뷰티 산업 엑스포
https://www.osongbeautyexpo.kr/
행사명 | 오송 화장품 뷰티 산업 엑스포 |
---|---|
진행방식 | 참여 기업체의 제품 리뷰 영상을 브랜디드 형태로 제작 유튜버 1명당, 5개 제품, 총 15개 제품을 주제따라 분류하여 영상을 제작하였으며,해당 영상을 엑스포 홈에지이와 각 뷰티 유튜버 채널에 업로드. |
산청 한방 약초 축제
http://www.scherb.or.kr/
행사명 | 산청 한방 약초축제 |
---|---|
진행방식 | 유튜버 4팀이 총 15개 한방 농가를 방문하여, 농가의 이야기를 담는 영상 제작 해당 영상을 공식 홈에지이와 각 유튜버 채널에 업로드. |
국립 한밭대학교 한밭힐링 톡톡
https://www.youtube.com/user/goHanbat
행사명 | 한밭 힐링 톡톡 |
---|---|
진행방식 | 뷰티 주제, 헬스 주제 유튜버를 초대하여, 온라인 전용 강의실에서 관련 주제로 실시간 스트리밍 진행 |
진행 일시 | 2020.10.26, 27 |
익산 온라인 식품대전
http://www.if-festival.or.kr/
행사명 | 익산 온라인 식품대전 |
---|---|
진행방식 | 참여 업체 중 33개 업체를 선정하여, 해당 업체의 대표 식품을 유튜버에게 배송하여, 다양한 형태로 영상을 제작. 유튜버 채널, 식품대전 홈페이지, 공식 쇼핑몰에 동시에 업로드 |
서울 도시농업 박람회
http://www.agro-cityseoul.co.kr/
행사명 | 서울 도시 농업 박람회 |
---|---|
진행방식 | 서울도시 농업 박람회를 사전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 진행 유튜버 2명, 블로그 20명, 인스타 20명 홍보 마케팅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