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통만의 유튜브 체험단,
유튜버 섭외 서비스!
모든 분야의 유튜버 섭외, 유튜브 체험단, 유튜브 협찬 광고가 가능합니다!
메이크업쇼, 헬스쇼 등 각종 주제의 온/오프라인 행사엑스포 참여, 박람회 홍보, 정부지원사업
축제 홍보, 지역 홍보시술 모델, 앱 홍보 등등등
로그통, 믿을 만한 곳인가요?
광고대행사, 소리소문없이
사라질까봐 걱정이셨죠?
나라 장터에도
등록되어 있는 로그통!
믿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말로만 1등?
레퍼런스 몇 개로 전문이라고?
계약 현황은 이렇습니다! * 실제 계약이 완료된 모두싸인 캡처화면입니다.
* 법인 사업자, 법인 전환 이전 계약 현황, 종이 계약서까지~
유튜브 광고 비용은
어떻게 결정된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래프상상](../imgs/GraphImagin.png)
NO!
로그통 분석 결과,
광고 비용이 정비례하지 않습니다.
아래 동그라미를 잘 봐주세요. (feat. chat GPT 4.0)
![구독자수광고비용](../imgs/graph01.png)
![영상평균광고비용](../imgs/graph02.png)
![가성비좋은 유튜버](../imgs/Party_ico.png)
그럼 OO 안에 들어가는
유튜버를 섭외하면 좋겠죠?
구독자, 조회수를 예로 들었지만, 이외 비용을 결정하는 요소들은 다양합니다.
가성비 좋은
OO유튜버를 섭외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캠페인 소식을 접한 유튜버가
‘로그통을 믿고' 참여 의사를
밝혀올 수 있는 상호간의 신뢰
유튜버에게 대량으로
캠페인을 공유할 수 있는
Contact point 보유
유튜버를 찾아낼 수 있는
다량의 유튜버 DB와 분석 노하우
![아래로](../imgs/down.png)
![이점](../imgs/AdvantageImg.png)
이렇게 많은 유튜버들과 협업을 진행했어요!
누구를 선택하겠습니까?
로그통에서 가성비 좋은 유튜브 체험단을 만나보세요!
로그통과 함께 설레임의 여정을 함께하실까요?
![가성비좋은 유튜버](../imgs/youtubebg02.png)
유튜버 리스트 전달시, 실제 제공되는 통계자료
![구독자수 대비 평균 조회수가 높은유튜버](../imgs/youtubebg03.png)
So! 로그통은 다양하고 세분화된 주제의
유튜브 체험단 / 유튜버 섭외 / 유튜브 협찬이 가능합니다.
# 구독자수가 빠르게 증가하는 유튜버
# 구독자수 대비 최근 영상의 조회수가 높게 나오는 유튜버
# 영상 조회수가 꾸준하게 나오는 유튜버
# 커플 유튜버, 부부 유튜버
# 연예인 유튜버
# 패션을 주제 남자 유튜버
# 먹방 유튜버 중, 맛집 투어를 하는 유튜버
![로그통과 MCN의 차이](../imgs/youtubebg05.png)
저작권? 초상권? 사용권?
성명권? 2차활용?
고민 NO!! 유튜브 마케팅 전문
로그통에 맡기세요
- 1. 저작권과 초상권은 어떻게 해결을 할 수 있나요?
- 2. 2차 활용은 어떻게 하며, 어느 범위까지 활용이 가능할까요?
- 3. 유튜버가 채널에 올린 동영상을 삭제했어요
- 등 이외에도 수많은 문제들이 있습니다!
2차 활용을 생각한
다양한 SNS 콘텐츠
유튜브 체험단 광고는 크게 브랜디드 컨텐츠와 PPL로 나뉩니다.최근 Shorts가 뜨고 있습니다.
브랜디드
내 상품/서비스만으로 초점을 잡아 하나의 영상을 만들어 냅니다.
상품/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가능합니다.
영상 길이 5~7분내 상품만 주력으로 다룸
PPL, Shorts
유튜버가 제작하는 영상에 상품/서비스가 소개됩니다.
시청자, 유튜버 모두 거부감이 적고, 바이럴에 효과적입니다.
영상 전체의 20% 또는 2분 내외의 길이이며 브랜디드 제작비의 50~60% 내외로 제작 가능합니다.
브랜디드 영상을 유튜브 광고 영상으로 활용한 사례
유튜브 체험단, 브랜디드 영상 : 7m 15s
![재편집](../imgs/reedit.png)
유튜브 광고용 영상 : 1m 13s
진행과정
-
STEP 1. 계약 및 입금
-
STEP 2. 유튜버 모집
진행기간 : ~1주일 -
STEP 3. 유튜버 리스트업 및 전달
-
STEP 4. 유튜버 선정
-
STEP 5. 영상 제작
진행기간 : 1~2주일
(급하게 진행한 경우도 있었는데, 일주일만에 모집 > 맛집 방문 > 영상제작 완료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는 견적가가 높아지겠죠??? ) -
STEP 6. 영상 업로드
업로드 전 컨펌 및 수정 여부, 2차 활용에 대한 결정 사안에 따라서 진행절차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진행사례
로그통에서 진행한 국제행사, 엑스포, 온택트 행사, 온라인콘서트,
지역 축제 사례들입니다.
서울시 도시樂 콘서트
https://www.youtube.com/c/seoullive/
행사명 | 서울시 도시락 콘서 트 구독자 20만 이상 유튜버 섭외 진행 |
---|---|
진행방식 | 서울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9명의 유튜버들이서울시 관광 명소를 찾아, 해당 지역에서 관광지를 소개하는 방식 |
![진행사례메인썸](../imgs/taste.png)
![진행사례들](../imgs/taste2.png)
오송 화장품 뷰티 산업 엑스포
https://www.osongbeautyexpo.kr/
행사명 | 오송 화장품 뷰티 산업 엑스포 |
---|---|
진행방식 | 참여 기업체의 제품 리뷰 영상을 브랜디드 형태로 제작 유튜버 1명당, 5개 제품, 총 15개 제품을 주제따라 분류하여 영상을 제작하였으며,해당 영상을 엑스포 홈에지이와 각 뷰티 유튜버 채널에 업로드. |
![진행사례메인썸](../imgs/refer1.png)
![진행사례들](../imgs/refer1_2.png)
산청 한방 약초 축제
http://www.scherb.or.kr/
행사명 | 산청 한방 약초축제 |
---|---|
진행방식 | 유튜버 4팀이 총 15개 한방 농가를 방문하여, 농가의 이야기를 담는 영상 제작 해당 영상을 공식 홈에지이와 각 유튜버 채널에 업로드. |
![진행사례메인썸](../imgs/refer2.png)
![진행사례들](../imgs/refer2_2.png)
국립 한밭대학교 한밭힐링 톡톡
https://www.youtube.com/user/goHanbat
행사명 | 한밭 힐링 톡톡 |
---|---|
진행방식 | 뷰티 주제, 헬스 주제 유튜버를 초대하여, 온라인 전용 강의실에서 관련 주제로 실시간 스트리밍 진행 |
진행 일시 | 2020.10.26, 27 |
![진행사례메인썸](../imgs/refer4.png)
![진행사례들](../imgs/refer4_2.png)
익산 온라인 식품대전
http://www.if-festival.or.kr/
행사명 | 익산 온라인 식품대전 |
---|---|
진행방식 | 참여 업체 중 33개 업체를 선정하여, 해당 업체의 대표 식품을 유튜버에게 배송하여, 다양한 형태로 영상을 제작. 유튜버 채널, 식품대전 홈페이지, 공식 쇼핑몰에 동시에 업로드 |
![진행사례메인썸](../imgs/refer3.png)
![진행사례들](../imgs/refer3_2.png)
서울 도시농업 박람회
http://www.agro-cityseoul.co.kr/
행사명 | 서울 도시 농업 박람회 |
---|---|
진행방식 | 서울도시 농업 박람회를 사전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 진행 유튜버 2명, 블로그 20명, 인스타 20명 홍보 마케팅 진행 |
![진행사례메인썸](../imgs/refer5.png)
![진행사례들](../imgs/refer5_2.png)